Kis-My-Ft2♥/+ 방송..etc

[Kis-My-Ft2] [ドデスカ!/ゴゴスマ-141225] 타이삐 & 왓타 나고야 하이터치 캠페인 이벤트 관련

핑크언니♡ 2015. 1. 8. 15:35

 

<도데스카!>랑 <고고스마>가 나고야 지역 WS 방송이거든요~~

그래서 나고야로 하이터치 이벤트를 갔던 타이삐랑 왓타 산타를 집중 취재 해줬네요...

음...그럼 그냥 현장 취재 열씨미 해주고...인터뷰 살짝 해주면 될것을...

<고고스마> 왜 사심 방송 하고 이럼요?? -_-+

카베동 대체 누가 하고 싶었던거야?? 응응?? 빠직~!!!!! ㅋㅋㅋ 

아...그건 그렇고...

중간에 센짱 담당인 남팬...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울고 저래...미치겠네 증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신기해서 보고 또 보게 되잖아...;;; 카베동보다 더 충격!! 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