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마&SMAP] [SMAPXSMAP-150105] 신춘! 절친 필링 커플 5 VS 5

핑크언니♡ 2015. 1. 30. 02:44

 

울 타마가 또 쯔요뽕 센빠이랑 드라마를 같이 하잖아요~

그래서 또 이렇게 덕분에 스마스마 신춘 SP에 출연을...ㅋ

지난번에도 한번 했었죠...사랑의 작대기 해서 프리쿠라 찍는거...ㅋㅋㅋ

"신춘! 절친 필링 커플 5 VS 5...新春!親友フィーリングカップル5 VS 5"

스맙 5명이랑 배우 5명이랑 사랑의 작대기를 한건데요...ㅋㅋㅋ

오늘 나온 배우들은...다나카 테츠시상, 와타베 아츠로상, 사이토 타쿠미군, 히가시데 마사히로군

그리고...울 타마짱~타마모리 유타군~!! ^^

다들 서로에게 자기소개 하면서 어필하고 그러는거 너무 웃기고...ㅋㅋㅋ

센빠이들 울 타마짱 놀리는거 넘 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어떤 커플이 성립될지 재밌게 봐주세요~~ㅋㅋㅋ

 

영상출처 : 클박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