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마&SMAP] [SMAPXSMAP-150119] "신춘! 절친 필링 커플 5 VS 5" 미공개 편

핑크언니♡ 2015. 1. 31. 01:43

 

"신춘! 절친 필링 커플 5 VS 5" 방송하면서 끝날때 미공개편 기대하라더니

바로 공개해준 스마스마...ㅋㅋㅋ

다들 집에 초대하면 요리를 얼마나 거창하게 해줄꺼야~?!

근데 울 타마짱 노부나가 셰프였는데...왜 요리 안해주고 침실 소개해?? ㅋㅋㅋ

침실 컨셉이 오렌지라니...ㅋㅋㅋㅋㅋ 어떤 방일지 너무 궁금해지쟈나~~ㅋㅋㅋ

타쿠미군 홈시어터는...<정열대륙>에서 본것 같다...ㅋ 그거도 빨리 포스팅 해야징~~^^

 

영상출처 : 클박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