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방송..etc

[KAT-TUN] [슈이치 (シュ-イチ)-141221] 캇툰과 떠나는 후지산 주변 절경! 절품! 절규 투어~!!

핑크언니♡ 2015. 1. 10. 00:51

 

역시 울 캇툰이들 챙기는건 <슈이치> 뿐인거 같아요~ㅋ

이게 다 윳치횽아 덕분이죠...아잣쓰~~^^

오늘은 연말 스페셜로...캇툰과 함께 떠나는 절경! 절품! 절규 투어입니다!!

후지산 주변을 여기저기 다녀볼 예정이랍니다~ 

후지산으로 향하는 버스 안에서는 한해를 돌아보며 이런 저런 얘기를...ㅋ

젤 먼저 들른곳은 단고쟈카 SA...뭐저리 맛난게 많은건지...ㅠㅠ

텐카자야에서는 후지산을 보면서 산초된장오뎅을 먹네요...ㅠㅠ너무 맛나보여...ㅠㅠ

본심 토크도 완전 실하다...죠아죠아~~^^

야마나카호에서는 수륙양용버스를 타고 후지산 보기~!!

마지막으로 찾아간 곳은...ㅋㅋㅋ 후지큐 하이랜드...ㅋㅋㅋㅋㅋ

타카비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전현무랑 강남이 탄거 생각난다...ㅋㅋㅋ

윳치횽아 괜찮을까나...걱정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언제쯤 후지큐 가지?? 더 늙기전에 가야하는데...그래야 저런거도 타지...

이제 저런 절규머신 타는거...몸이 힘들어...ㅋㅋㅋㅋㅋㅋ

최강 전율 미궁...저기는 정말 너무 시러...절대 들어갈수 없음!!

윳치횽아 살아 나올수 있을지 잘 봐주세요...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기리기리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