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방송..etc

[KAT-TUN] [さまぁ~ずの歌フリ!-141227] 캇툰이 블랙마요네즈와 함께 하고 싶은 것은??

핑크언니♡ 2015. 1. 11. 01:11

 

첨보는 방송이예요...ㅋ <さまぁ~ずの歌フリ!>

레귤러는 아니고 그냥 특방인거 같네요~ㅋ

암튼 오늘 캇툰이들이 브라마요에게 부탁(?) 한거는...

소녀들의 마음...여자들의 마음을 알고 싶다고...ㅋㅋㅋ

그래서 브라마요가 최근 여성들이 몰려드는 인기 스팟을 소개합니다!!!

근데 또 이게 그냥 로케만 하는게 아니고 게닌들이 아티스트의 노래가 더 빛날수 있게 뭔가 기획을...ㅋ

과연 캇툰이들의 신곡에 도움이 되는 기획이 나올지 어떨지...ㅋㅋㅋㅋㅋ

음...핑크언니도 쵸코쵸코 엄청나게 좋아하는데요...ㅋ 워낙 단거에 강해서...ㅋ

근데 저 초콜렛바 보고 있으니 그냥 막 속이 달다...달아...ㅋㅋㅋ

우에삐 아무리 단거 싫어해도 저런 반응은 곤란한데...ㅋㅋㅋ 너무 솔직해...ㅋㅋㅋ

하라주쿠 "6% 도키도키" ㅋㅋㅋ

정말 너무 강도가 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카메가 핑크색 키라키라 리본을 찔러준것만으로 그냥 만족~~이뽀~~♡

로리타펑크 패션은 또 뭐죠?? 그냥 로리타랑 뭐가 다른가?? ㅋㅋㅋ

암튼 로리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응 힘들지...;;;

그나마 이쁘고 작고 인형같은 애들이 하면 괜찮은데...

가끔 너무 건장한 언니들이 로리타 패션 하고 돌아다니면 무섭...ㅋㅋㅋ

코스기상이 로리타펑크 스타일로 옷 갈아입고 나왔을때 진짜 빵터졌고...ㅋㅋㅋㅋㅋㅋㅋ

꿈에 나올까봐 무서운데 어쩌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신곡 ♪Dead or Alive 를 첨으로 방송에서 선보이는데...

브라마요의 말도 안되는 억지 기획으로...ㅋㅋㅋ

캇툰 멤버 중 누군가가 로리타펑크 복장으로 등장하게 되는데요...

누굴까~~~요?? 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기리기리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