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방송..etc

[KAT-TUN] [뮤직스테이션-150123] 캇툰♡ Talk &『WHITE LOVERS 』Live

핑크언니♡ 2015. 2. 2. 00:50

 

아주 짤막하지만 알찬 토크네요...ㅋㅋㅋ

엠스테 슈퍼라이브때 울 카메 요시키상 만나서 너무 씬났네...ㅋㅋㅋ

세트에 빨간 깃털도 기념으로 챙겼...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웡~~~^^

오늘 라이브 무대는 이번Dead or Alive』 앨범 통상반 커플링곡인 ♪WHITE LOVERS 입니다~

격한 댄스는 없지만 또 나름대로 분위기있고 좋아요~~!!!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기리기리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