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방송..etc

[KAT-TUN] [슈이치 (シュ-イチ)-150104] KAT-TUN COUNTDOWN LIVE "come Here" 2014-2015 독점 밀착

핑크언니♡ 2015. 2. 2. 00:27

 

영상 편집하다가...앞부분에 니노밍이 윳치한테 인사하는거 너무 귀여워서 넣었어요...ㅋㅋㅋ

아직 만난적은 없다며...ㅋㅋㅋㅋㅋㅋㅋ

인사하다가 자기도 웃겨서 빵터진 니노밍...ㅋㅋㅋㅋㅋㅋㅋ

+

작년에 이어 올해도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단독으로 가진 캇툰이들~~^^

역시 캇툰 전용(?) 독점 WS 방송인 <슈이치>에서 또 독점 밀착 취재 해줬어용~~아잣쓰~ㅋ

으아...울 카메 이번 우치와 세상에~마상에~ 너무 귀엽쟈나...ㅠㅠㅠㅠ

그러나 이제 우치와 모으기도 끊기로 했으니 꾹꾹 참아야지...ㅠㅠㅠㅠ

내가 굿즈들한테 방을 내줘야할판이라...;;; ㅋㅋㅋ

근데 진짜 윳치는 어쩜 우치와 사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진짜 빵터지네요...우치와 사진 왜 다시 찍니?? 그냥 계속 뒷면만 바꾸지...ㅋㅋㅋ

뒤로 갈수록 자막 싱크 안맞아서 엄청 짜증나지만...그냥 포스팅...;;;

암튼 이렇게 쿄세라 카운콘을 계속 캇툰이들이 한다면...

엄청 가고 싶어지쟈나요~~~으아아아~~~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기리기리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