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V & DVD...

[Kis-My-Ft2] "Thank youじゃん!" 초회한정A 특전영상 : 멤버가 가르쳐준다!! 안무 영상 +「Thank youじゃん!」기획

핑크언니♡ 2015. 1. 25. 12:23

 

초회한정반A 특전영상 : メンバーが教える!! 振り付け映像 +「Thank youじゃん!」企画

 

크크큭...;;; 아이고 찔려라...;;;

이걸 이제야 포스팅하네요~~ㅋㅋㅋ

콘서트때 와서 열씨미 따라하라고 이렇게 안무를 정성껏 알려줍니다!! ^^

아...후쿠부쿠로 이벤트때 했었겠구나...;;; ㅋㅋㅋ

인트로랑 후렴이랑 나눠서 알려주는데요...미얏찌가 왠지 모르게 담당이...ㅋ

근데 미얏찌가 한게 뭔가 못마땅했나...?? ㅋㅋㅋ

단체로 서서 센짱의 멘트와 함께 다시 친절한 강좌가...

미얏찌는 저~~~기 뒤에서 방향담당으로...ㅋㅋㅋ

그리고 바로 지금까지 배운거 키스마이들이 쭉~보여주는데요...

ㅋㅋㅋㅋㅋ 여기저기서 틀리고 난리...ㅋㅋㅋ

+

후리 다 배우고...이제는 토크타임이예요~

멤버들에게 서로 지금까지 고맙다고 말하지 못했던것들 말하기...

크흐.....저렇게 앞에 멤버가 바로 있는데 말하기 엄청 쑥쓰럽겠어요...ㅋㅋㅋ

이번 싱글 앨범은 진짜 이런 특전영상이 한가득이라 너~~~~무 좋네요~!! ^^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