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V & DVD...

[Kis-My-Ft2] "Thank youじゃん!" 초회한정B 특전영상 : MV & 쟈켓 촬영 메이킹 밀착 다큐멘트

핑크언니♡ 2015. 1. 27. 22:49

 

초회한정반B 특전영상 : MUSIC VIDEO & ジャケット撮影メイキング密着ドキュメント

 

으어어...진짜 포스팅할꺼 산더미라 열씨미 인코딩 돌려서 외장에 넣어놨는데...

외장하드를 사무실에 두고 퇴근...하아.................................딮...빡...;;;;;

그래도 집에도 포스팅할껀 산더미니까...ㅋㅋㅋㅋㅋ 돈마이~돈마이~ㅋ

음...

나 샹큐쟝! 특전영상 포스팅 참 감질나게 하시죠...ㅋㅋㅋ 찔끔찔끔...ㅋ

이쁜 내병아리 타마짱이 나레이션을 맡은 초회B 특전영상...ㅋ

뮤비랑 쟈켓사진 촬영현장의 메이킹 밀착 영상입니다~~

먼저 살짝 CD 쟈켓 사진 촬영하는 현장 보여주고...

그리고 무려 20시간이나 촬영한 PV 메이킹 현장으로 밀착밀착!!!

이번엔 그냥 멀티앵글에 멤버별 멀티 앵글도 있고...

옷도 막 갈아입고...20시간 걸릴만 하네요...

똑같은걸 몇번을 다시 추는걸까나...불짱해...ㅠㅠ

오늘 밀착 촬영 중 특히 센짱이 직접 카메라 들고 멤버들 촬영하는거 넘 좋네요~~

역시 멤버가 찍는 멤버...좋단말이죠...ㅋ 적당한 츳코미도 추임새로 넣어가며...ㅋㅋㅋ

마지막에 사복 모습이 또 큥큥이예요~~꺅~~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