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V & DVD...

[Kis-My-Ft2] "Thank youじゃん!" 세븐&아이 한정반 특전영상 : CM 메이킹 & 레코딩 밀착영상

핑크언니♡ 2015. 2. 9. 21:41

 

세븐&아이 한정반 특전영상 :

セブン-イレブン・ジャパン「Kis-My-Ft2 キャンペーン」CM メイキング&

「Thank youじゃん!」レコーディング密着映像

 

세븐일레븐 재팬의 키스마이 캠페인 CM 메이킹 영상이 앞부분에 나와요~

키스마이들이 7명이 똑같이 의상을 입었어요~ㅋㅋㅋ

다들 키도 다르고 팔길이도 다르고 그러니까 모자 위치 맞추기가 쉽지가 않군요~;;; ㅋ

대기실에서는...

촬영 전에 하는일, 마음에 드는 세븐일레븐 상품, 있어서 다행이다...세븐일레븐 에피소드 

...를 이야기해 주었습니다~!! ^^

울 타이삐 세상에~~세상에~~~너무 야사시이~~~ㅠㅠ

왓타가 찍느라 못먹는다고 바꿔줄까...라며 신경써주고...ㅠㅠ 매력덩어리~♥

+

CM 메이킹보다 더더더더더 재밌는 레코딩 밀착영상...ㅋㅋㅋㅋㅋ

아............진짜 또 누구땜에 배꼽빠져요...ㅋㅋㅋㅋㅋ

키스마이들 사복 모습 진짜 너무 멋져용...ㅠㅠ 너무 좋아~~♡

그냥 살짝 보이는 것만으로도 좋은데 이렇게 패션 포인트까지 물어봐주다니...

너무 바람직한 특전영상이예요~~!! ㅋㅋㅋㅋ

휴우~~~=3

이로써 나 겨우「Thank youじゃん!」특전영상 포스팅 끄~읕~~!!! 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