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마츠자카 토오리] [そうだ旅に行こうSP-150113] 마츠자카 토오리 & 나카무라 토모야 온천 여행

핑크언니♡ 2015. 2. 17. 23:52

 

마츠자카 토오리군 방센이 또 어마어마합니다~ㅋ

영화 홍보땜에 여기저기 진짜 깨일같이 나와요...(그래서 포스팅 달릴꺼임~ㅋ)

나 이런방송 있는거 또 이번에 첨 알았네...ㅋㅋㅋ

온천 소개해 주는 여행 리포트 하는건가 싶은데 엄청 다양한걸 하네요...

역시 맛있는것두 먹는군요...히잉...ㅠㅠ

마지막에 드디어 온천물에 들어가는데...

토오리군...ㅋㅋㅋㅋㅋ 저게 지금 가발이래요~~안믿겨...ㅋㅋㅋ

머리 빡빡 밀어버린 상태에 가발을 쓴거라...

가발이 물에 약해서 들어가면 안된다고...ㅋ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