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사이토 타쿠미] [쿠와즈기라이-140911] 사이토 타쿠미 VS 아오이 유우

핑크언니♡ 2015. 2. 20. 20:01

[쿠와즈기라이-①]

 

 ㅋㅋㅋ 쌩뚱맞게 때지난 <쿠와즈기라이> 포스팅~!!

뭔가 지저분(?)하다고 느껴지다가도 섹시하다고 느껴지는...ㅋㅋㅋㅋㅋ

사이토 타쿠미군이랑 아오이 유우짱이 대결을 했답니다~

 

사이토 타쿠미군의 메뉴는...

낫또, 계란말이, 갯가재 초밥, 카오소이

 

아오이 유우짱의 메뉴는...

삶은 달걀, 당근 킨피라, 오코노미야키, 고등어 초절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이 유우짱 지난번에도 저러더니

오늘 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저러니까 일부러 연기하는건가 싶기도 하고...ㅋㅋㅋ

 

[쿠와즈기라이-]

 

아무리 연기를 잘하는 연기자여도 진짜루 먹기 싫은게 나오면 티가 날수밖에 없나봐요...ㅋㅋㅋ

 

자막 : 느메자매 잡화점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