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사이토 타쿠미] [정열대륙-150118] Vol.836 - 사이토 타쿠미 (斎藤工) 편

핑크언니♡ 2015. 2. 20. 23:18

 

오늘은 본의아니게 사이토 타쿠미군 데이인가요?? ㅋㅋㅋ

<정열대륙>까지 포스팅~~!!

사이토군 평소 모습은 역시 예상했던대로예요...

드라마 <히루가오> 때문에 요새 엄청 섹시 이미지가 넘쳐서...ㅋ

저런 캘린더까지 찍다니...ㅋㅋㅋㅋㅋ

카메라 앞에서 옷을 막갈아입어...ㅋㅋㅋㅋㅋㅋ

사무소 NG일꺼 같다고 하면서도 서슴없다...ㅋㅋㅋㅋㅋ

그리고...집을 공개했어요~~꺄항~ㅋ

영화를 정말 많이 좋아하네요...프로젝트로 쏴서 저렇게 영화를 보다니...

영화 감독까지 하고 있군요...멋지당~!!

이동영화관 기획할때도 자기 고집도 꽤 분명하고...

조용조용하면서 말도 많지 않은데 자기 주장은 확실하고...여러모로 멋지네요~~^^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