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마츠자카 토오리] [쿠와즈기라이-150129] 마츠자카 토오리 VS 기무라 후미노

핑크언니♡ 2015. 3. 4. 23:17

[쿠와즈기라이-①]

 

마츠자카 토오리군 방센 많아요~~이히히

네네...역시 영화 <마에스트로!> 방센입니다~~

기무라 후미노상은 드라마 <쩐의 전쟁> 방센이구요~~

너무 재밌는 <쩐의 전쟁> ㅋㅋㅋ

 

마츠자카 토오리군의 메뉴는...

전어회, 굴튀김, 오므라이스, 족발

 

기무라 후미노상의 메뉴는...

두릅싹튀김, 와사비 가지, 닭고기 니코고리, 징기스칸

 

토오리군 은근 오타쿠 같네...ㅋㅋㅋ

만화카페...만화방이쟈나...그런데 처박혀 있는거 좋아한데요...ㅠㅠㅋ

오히려 후미노짱은 혼자 여행하는게 좋다하고...ㅋ 어째 바뀐듯...ㅋㅋㅋ

두팀 막 따로 얘기할때 웃겨서 빵터지고...ㅎㅎㅎ 뭐하는거야 지금...ㅋㅋㅋ

 

[쿠와즈기라이-]

 

타카상이랑 키 대볼때도 잘 몰랐고...앉아서 먹기만 해서 몰랐는데...

마지막에 다같이 일어나있으니까 갑자기 급 훈훈해지는 토오리군이네요~~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