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마츠자카 토오리] [ZIP!&PON!-150304] 마츠자카 토오리 & 토다 에리카 영화 <만우절> 홍보 인터뷰

핑크언니♡ 2015. 3. 20. 13:01

 

암튼 뭐만 하나 찍으면 방센이 엄청나요~ㅋㅋㅋ

방센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VS에도 물론 나왔죠...ㅋㅋㅋ

그건 또 언제 포스팅하냐...;;; 밀려도 너무 밀렸...ㅠㅠ

뭐...덕질은 마이페이스니까 내맘대로 하나씩 포스팅...ㅋ

그나저나 이제 또 국내덕질이 쫌 바빠질듯하여...

블로그 소홀할까 걱정...ㅠㅋ 나혼자 괜히 걱정...ㅋㅋㅋ

근데 이 영화 쫌 이상할듯 하면서도 끌리는...ㅋㅋ 뭔가 두사람 역할이...ㅋㅋㅋ

보러갈수도 없고 울나라 개봉될것도 같지 않으니 빨리 DVD 원츄~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