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오구리 슌] [임금님의 브런치-150207] 오구리 슌 "쇼핑의 달인" 출연

핑크언니♡ 2015. 3. 25. 21:57

 

여러분~ <우로보로스> 다들 보셨나요??ㅋㅋ

나 보다 말아서 찜찜하네...;;; 다시 얼른 봐야징...ㅋ

슌군이 드라마땜에 또 여기저기 나와주었어요~~흐흐

<우로보로스>에 같이 출연중인 토마군이 "쇼핑의 달인" 서울에서 했었잖아요~ㅋ

토마군도 무로츠요시상도 둘다 NG워드가 "나루호도~"였군요...ㅋㅋㅋ

슌군은 다행이(?) 나루호도 안고르고..."타시카니~" ㅋㅋㅋㅋㅋ

서점에 들렀다가...모자 전문점 "CA4LA"에 갔네요...카시라 좋아~~^^

저글링 미션도 있었구...뒷부분엔 인터뷰도 많구~~히히 암튼 재밌어용~~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