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쿠시 소타] [화요서프라이즈-150310] 취재 NG 가게 예약 없이 여행~!!

핑크언니♡ 2015. 3. 27. 14:09

 

ㅋㅋㅋ 나 이거 <화요서프라이즈> 왜 자주 포스팅하는 느낌이지?

생각해보면 꼭 그렇지도 않은데...ㅋㅋㅋ

지난분기 최고 심쿵의 주인공이었던 후쿠시 소타군이 오늘 게스트입니다~

으악...나 담달에 요코하마 가는데...또 오늘 때마침 요코하마 투어양~~ㅋ

소타군 진짜 쫌 소심..얌전 스타일인듯...숫기도 잘 없고 그런거 같아요...ㅋㅋㅋ

근데 귀엽당...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