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50301] #013 - 야시로 아키 (八代亜紀)와 하라주쿠 로케

핑크언니♡ 2015. 3. 14. 00:45

 

이제 붕부붕!은 게스트 한명으로 2주 뽑기 계속 할건가?? ㅎㅎㅎ

오늘 게스트는 엔카의 여왕 야시로 아키상입니다~

야시로상이랑 하라주쿠 로케라니...ㅋㅋㅋㅋㅋ

야시로상 덕분에 쯔요시군의 센스 넘치는 코디들을 볼수 있어서 굳굳~!!

오늘 나온 옷가게들...나도 하라주쿠 가면 꼭 들르는 곳들인데...반갑~~ㅋ

그리구 으악....저기 폼폼푸린 카페 진짜루 가구 싶당~~ㅠㅠ

담달에 도쿄가니까 함 생각해봐야지...ㅋㅋㅋ

카레라이스 먹는 코이치군 너무 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와이....숟가락 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시로 파뮤파뮤로 변신해서 회보 표지도 찍고...원하던거 하셔서 다행이네요...ㅋ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