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50208] #011 - 하시모토 아이 (橋本愛)와 채소를 수확하기

핑크언니♡ 2015. 2. 25. 01:19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외모의 하시모토 아이짱~

음...........전에 쿄다이 나왔을때부터 느낀건데...

키도 엄청 크고...얼굴도 꽤 조숙하죠?? 18살이라는게 절대 안믿김...ㅋ

근데 말하는거 보니까 소녀 맞긴한거 같네요...ㅋㅋㅋ

오늘 아이짱은 킨키랑 하고 싶은 일은 채소를 수확하는 일...ㅋㅋㅋ

엄청 많이는 아닌데 그래도 꽤 많이 겟또 했네요~~ㅋ^^

그래서 맛나게 나베 해먹나 했는데...채소만 가지고 할수는 없잖아요~

일단 시장으로 가서...갑자기 3명이 빙고 대결을...ㅋㅋㅋ

빙고 카드를 들고 다니면서 시장에 온 손님한테 오늘 저녁 메뉴가 뭔지 물어봐서

그 요리가 나오는 사람이 빙고 한칸씩 지워나가는거죠~

이기면 만엔이나 받는데 꼴찌는 천엔...;; 힝~~ㅋ

과연 누가 꼴찌를 할지...끝까지 지켜봐주세용~ㅎㅎㅎ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