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めざましテレビアクア 外-150105] 킨키키즈 M콘서트 도쿄돔 공연 소식 (코이치군 생일파티~!!)

핑크언니♡ 2015. 2. 23. 01:49

 

항상 1월 1일 코이치군 생일날 도쿄돔에서 콘서트를 하는 킨키~!!

올해도 어김없이 했구요...ㅋㅋㅋ

붕부붕!에서 받은 가습기 들고 나와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4월이 생일인 쯔요시군한테 선물을 벌써 준건가요??

근데 저 봉투안에는 대체 뭐가 들어있는걸까요??

아아아아아~~~너무 궁금해~궁금해~~ㅋㅋㅋ

우리도 쫌 보여달라!! 보여달라!! 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