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50201] #010 - 타카미자와 토시히코 (高見沢俊彦)와 후지큐에서 절규머신 타기

핑크언니♡ 2015. 2. 9. 00:15

 

오늘 킨키키즈의 붕부붕!도 타카미자와상과 함께 합니다~!!

음...타카미자와상 환갑을 맞긴 하셨지만 그래도 항상 젊게 살고 그래서...

저런 나이 상한선 제한에 대해 생각해 본적이 없었네요...ㅋㅋㅋ

근데 절규머신 탈때 나이에도 상한선 제한이 있었어...ㅠㅠ

참선 하러 가기 전에 그래서 꼭 들르고 싶다고 해서 간곳이 후지큐 하이랜드~!!

나이제한 60세인 절규머신들 만나이로 60세 꽉 채우기전에 빨리 타야한다고...

마음이 몹시 급해지신 타카미자와상...ㅋㅋㅋ

타카비샤...ㅋㅋㅋ 저거 괜찮으실까나 과연...;;; ㅋㅋㅋ

근데 문제는 그게 아니고 날씨가 문제네요...ㅠㅠ 오늘 날씨가 협조를 안하네...;;;

실내에서 타는 후지비행사는 그닥 무서운건 아닌거 같은데...

일단 고소공포증인 쯔요시군은 안타는걸로...ㅋㅋㅋ

투명 관람차...저거 신기하네요~ㅋ

그리고...저 귀신의 집 "전율미궁"

저거는 생긴지가 거의 5년이 되어가는데 진짜 아직까지도 하고 있네요...

인기가 많긴 한가봐요...병원 컨셉도 그대로고...

보통 저런건 어트랙션이랑 다르게 그렇게 길게는 안하던데...

울 쯔요시군은 높은것도 싫고 무서운것도 싫은가봐요...ㅋㅋㅋ

코이치 왕자님은 어쩜 저리 놀래지도 않고 짱짱 멋짐이야~~♡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