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쯔요시] [도쿄 라이브 22시-141207] 가정의 고민들을 생방송에서 해결~!!

핑크언니♡ 2015. 2. 13. 23:55

[도쿄 라이브 22시-①]

 

오늘 쯔요시군의 <도쿄 라이브 22시>에서도 가정의 고민을 들어봤어요~

근데 그에 앞서서 서론이 엄청 기네...ㅋ

요즘 항상 고민 전화 연결보다 그 앞에 뭔가가 너무 많...ㅋㅋㅋ

포상음식이 오늘도 또 엄청 맛나보이네요...끙...;;;

첫번째 고민은...음...또 진짜 특이한 집안이...;;;

저 아부지 뭐죠?? 말을 못하는것도 아니고 왜저러심?? ㅋㅋㅋ

나 왜 저거 보는것 만으로도 짜증나지?? ㅋㅋㅋ

 

[도쿄 라이브 22시-②]

 

아버님이랑 심지어 전화통화까지 했다능...ㅋㅋㅋ

음...투표 결과가 그닥 딸 입장에서 속시원하지 않은거 같은데...ㅋㅋㅋ

울 쯔요시군 함바그 먹어야하는데~~~ㅋㅋㅋ

두번째 고민도 좀 특이한...ㅋㅋㅋ

이거 보고 있으니까 진짜 우리나라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생각나네요...ㅋㅋ

그거 볼때도 진짜 이세상에 너무 특이한 사람이 많다고 맨날 생각하는데...ㅋ

니시아자부의 함바그를 울 쯔요시군이 드디어 먹는데요...ㅋㅋㅋ

저 삼바대 어쩜 좋아...ㅋㅋㅋㅋㅋㅋㅋ 스튜디오까지 들어오니 정신이 너무 없네...ㅋ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