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쯔요시] [구루나이-141211] 도모토 쯔요시 ; 구루메 치킨 레이스 잘먹겠습니다! 15

핑크언니♡ 2015. 2. 19. 19:56

[구루메 치킨 레이스-①]

 

쯔요시군이 혼다 츠바사짱이랑 <구루나이>에 나왔었어요~

쯔요시군 한참 M앨범 방센 다닐때...ㅋㅋㅋ

한참 지난거라 포스팅 할까말까 하다가...ㅋ

울 쯔요시군 자기 이런 뽑기운 이런거 잘 없다더니...ㅋㅋㅋㅋㅋ

호텔 뉴오타니의 "벨라비스타" 양식당이 오늘의 무대입니다~

아무리 배부를때 보더라도 군침이 줄줄 나오는 침샘 폭발 비쥬얼 음식들이 계속 나와요...ㅠㅠ

갈비찜 이런거 말고 나도 엄청 두꺼운 스테키 썰어 먹고시프다...ㅠㅠㅠㅠ

왜 우린 명절엔 갈비찜이죠?? ㅋㅋㅋ

 

[구루메 치킨 레이스-②]

 

화려하게 맛난 음식이 너무 계속 나와 괴롭지만 끝까지 재밌게 즐감하세요~~^^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