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50215] #012 - 하시모토 아이 (橋本愛)와 나베 만들기

핑크언니♡ 2015. 2. 25. 23:45

 

어제에 이어 바로 다음편 붕부붕! 포스팅해요~ㅋ

빙고게임 열씨미 해가지구 받은 상금으로 나베 재료를 삽니다~

울 쯔요시군 재료 살때는 진짜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ㅠㅠㅠㅠㅋㅋㅋ

천엔으로 저렇게 살게 없단말인가...ㅋ

근데 역시 전통시장은 정이 많은 곳이네요~~^^

아이짱은 어쩜 또 입맛이 저리 아저씨야...저 시라코 아저씨들이 좋아하는거 아닌가?? ㅋㅋㅋ

가리비도 맛있을꺼 같고...코이치군이 사온 왕문어 다리도 맛나보이구...

이시간에 보니까 또 침이 주체를 못하고 흐르네요...ㅋ

쯔요시군꺼는 대체 무슨 맛일까요?? 아이짱이 고개를 못들어 웃느라...ㅋ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