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야마자키 켄토] [오샤레이즘-150906] 야마자키 켄토 (山﨑賢人)♥ 편

핑크언니♡ 2015. 9. 21. 13:23

 

크흐흐...귀염둥이 야마자키 켄토군 <오샤레이즘>에 나왔습니닷~!!

저번에 샤베쿠리 나왔을때도 느꼈지만...

참 얌전하게 조곤조곤 말 잘해...ㅋ

근데 은근 절친들이랑 있을땐 말도 많고 엄청 텐넨인가봐요~

완전 졸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 등장할때 방청객들이 너무 소리지르니까 우에다상 계속 어이없어서 웃는거 왜케 웃기죠??ㅋ

웃음소리가...으흐흐흐~으흐흐흐~ㅋㅋㅋㅋㅋㅋㅋ

<데스노트>방센을 끝내자마자 이제 영화 <히로인 실격> 방센에 열씨미라...

떡밥이 많아서 정말 좋네요~~히히히 ^o^♥

절친 오카야마군 나와서 했던 토크 다 웃기고...ㅋㅋㅋㅋㅋ

두사람 대체 뭔사이야...질투나게...ㅋㅋㅋㅋㅋㅋ

타카하타 아츠코상 아드님이랑도 친하구나...^^

물고기 못만지는것두 귀엽구...진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는짓 하나하나 다 귀여웡~ㅋ

이러다 영화보러 가겠네...ㅋㅋㅋㅋㅋ

 

상출처 : 중웹 & 자막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