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DAIGO&키타가와 케이코] [뉴스제로-160111] 다이고 & 키타가와 케이코 결혼 기자회견

핑크언니♡ 2016. 2. 3. 23:48

 

ㅋㅋㅋ 갑자기 너무 뜬금포 포스팅이죠?! ㅋㅋㅋ

특별히 이 둘한테 관심이 많은건 아닌데...ㅋ

두 사람 처음 사귄다고 했을때부터 엄청 깜놀...의외였는데...

사이좋게 잘 만나다가 드뎌 결혼까지 했네요~

키타가와 케이코...ㅋ 막 우와사로는 야마삐 덕후였는데...ㅋ

그래서 같은대학까지 갔다고 그러던데...그냥 우와사였나?!

아님 결혼은 야망있게 제대로 물어서 하는건가...ㅋㅋㅋ

다이고군...맨날 저 이니셜가지고 웃기더니...

결혼 프로포즈도 "KSK" ㅋㅋㅋㅋㅋ

결혼 축하하고~~행복하게 잘살아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