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GACKT] [화요서프라이즈-160329] 각트 나고야 맛집 예약 없이 여행~!!

핑크언니♡ 2016. 5. 13. 23:16

[火曜サプライズ-①]

 

숨은 맛집이 많이 나와서 넘나 좋은 방송...

<화요 서프라이즈>에 각트상이 나오셨어요~!! ^^

각트상이면 뭐 어디든 아포나시여도 오케이 일것 같은데...ㅋㅋㅋ

그리구 각트상은 막 뭐 열씨미 맛있게 먹는 그런 이미지 아니라...;;;

17년간 탄수화물을 먹지 않는다니...허허허

이게 말이나 되는 삶입니까?? ㅋㅋㅋㅋㅋㅋ

밀가루 중독, 빵중독인 나로서는 상상도 할수 없는 지옥...ㅋㅋㅋ

카페 들어가서 주문하는것도 특이...

메뉴판에 있는거 다달라고...ㅋㅋㅋㅋㅋㅋㅋ

 

[火曜サプライズ-②]

 

라멘은 근데 탄수화물 아녜여?? ㅋㅋㅋ

라멘두 먹구 야키니쿠도 먹고...맛.있.겠.다...ㅠㅠ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