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사토 타케루] [A-Studio-160513] 사토 타케루 (佐藤健) 편

핑크언니♡ 2016. 6. 1. 01:15

 

사토 타케루군의 영화 방센...<A-Studio>입니다~

타케루군...엄청 어른스러워진듯...ㅋ

뭐 워낙도 꼬꼬마고 까불고 그런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3년전에 나왔을때랑 비교해보면 진짜 뭔가 성!!숙!!...^^

여동생이랑 저렇게 안친하다니...뭔가 자상할꺼 같은데 의외고...ㅋㅋㅋ

근데 또 어찌보면 정말 지극히 평범한 오빠-여동생 관계인것도 같구요...ㅋㅋㅋ

친구들 결혼하고 아이 몇명이다 이런얘기 하는거보니

타케루군도 또 어느날 갑자기 결혼 발표할것 같기도 하고...ㅋㅋㅋ

그나저나 모리카와 아오이짱...

아직도 좀 뭔가 불안불안하네...ㅋㅋㅋ

첫방때 소개하는 첫 멘트부터 틀려가지구 넘나 인상 깊었는데...

내가 그걸 포스팅을 했던가...;;; ㅋ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