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60117] #050 - 나가세 토모야가 KinKi Kids를 끌고 다니고 싶어

핑크언니♡ 2016. 1. 30. 00:25

 

오늘 붕부붕! 재밌어요~~ㅋㅋㅋ

킨키의 절친인 토키오의 나가세군이 게스트로 찾아왔어요~

토키오는 맨날 수록을 야외에서 하는 반면...

킨키는 솔직히 야외로케 엄청 싫어하잖아요...ㅋㅋㅋㅋㅋ

그래서 나가세군이 오늘은 킨키좀 밖으로 끌고 다니고 싶다고...ㅋㅋㅋ

우선 첫번째로 찾아간 곳은 아키바...ㅋㅋㅋ

추억의 파미콤...슈퍼마리오 하느라 난리난리~~ㅋㅋㅋ

갑자기 나도 저 옛날 파미콤 오락 하고싶어짐...ㅋㅋㅋ

그리고...킨키가 스포츠를 합니다!!! 버블사커~ㅋㅋㅋ

여자 버블사커 대회 1위팀이랑 시합도 해봤습니다~왜케 어렵니 저거...ㅋㅋㅋ

킨키의 색다른 로케를 보다보니 30분이 후딱 갔네요...짧아..짧아...

나가세군 앞으로도 자주 나와서 킨키 두사람 좀 데리고 다녀주세요~~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