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쯔요시] [임금님의 브런치-160109] 도모토 쯔요시 "쇼핑의 달인" 출연

핑크언니♡ 2016. 1. 30. 00:12

 

음...ㅋ 쯔요시군 "쇼핑의 달인" 좀 자주나오는거 같은건 기분탓인가?? ㅋㅋㅋ

암튼 오늘 또 나왔어요...ㅎㅎㅎㅎㅎ

오늘은 쇼핑도 쇼핑이지만...지난번에 흘리듯 얘기했던 테마송..!!!

그 테마송을 진짜루 만들어줬군요~~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뭔가 천재같다...저런 작사 방법...ㅋㅋㅋㅋㅋ

우선...

쇼핑은...술부터 시작...ㅋ 쯔요시군 술 잘 못하지 않나요?? ㅋㅋㅋ

최근에 일본주에 빠졌다니까...이제부터는 막 잘마시는걸로~ㅋ

인테리어 서도 클럽...저기 엄청 신기하네요~

쯔요시군이랑 엄청 잘 어울리고...쟈니상한테 선물로 준다니 엄청 의미있어요!!

마지막에 테마송 녹음하는거 재밌구...ㅋㅋㅋ 쯔요시군 멋져영~!!!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