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60124] #051 - 오구리슌과 자전거로 노 플랜 여행

핑크언니♡ 2016. 1. 30. 01:23

 

오호~~붕부붕!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도 게스트 빵빵하네요~ㅋ

오늘 게스트는 오구리 슌군~!! ^^

또 몸쓰는 로케야...ㅋㅋㅋ 어떡해 킨키...ㅋㅋㅋ

킨키 두사람 자전거 엄청 오랜만에 타는거 같아요...특히 코이치군...ㅋㅋㅋ

왜저렇게 비틀거리는거죠?? 쓰러질까봐 계속 조마조마~ㅋ

오늘은 제목 그대로 노플랜 데이트라서 그냥 발길이 흐르는대로...ㅋㅋㅋ

공원에서 운동 엄청 하다가...상점가 가서 고로케도 사먹고...

갑자기 초등학교 들어가서 애들이랑 도지볼...ㅋㅋㅋ

저 초등학교 애들이랑 샘들만 계탔네...켁...ㅋ

 

상출처 : 共有 클럽 박스™ /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