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50516] #227 - 야시마 노리토 (八嶋智人)

핑크언니♡ 2016. 4. 3. 22:07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게스트는 야시마 노리토상~!!

첫번째 코너는 "아이바 마사키의 대행조사"

오늘 마사키가 조사 의뢰 받은건...ㅋㅋㅋ

느닷없이...5년뒤에 있을 도쿄올림픽때 국가대표가 될수 있을까...하는 의뢰 엽서...

그래서 노린게...새로 채택될 종목...ㅋㅋㅋ

올림픽에서 줄다리기...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참신해...ㅋㅋㅋㅋㅋㅋㅋ

울 마사키 혼끼로 아이바JAPAN 팀을 만들어서 선수도 뽑고...난리...ㅋㅋㅋ

그데 이 아이바재팬팀...앞으로도 선수 바꿔서 자주 나온다는거...ㅋ

 

[嵐にしやがれ-②]

 

두번째 순서는 "아라시 캘린더"네요~

5월 20일은 세계계량의 날이래요...

스튜디오에서 이상한 경기...ㅋㅋㅋ 최단거리라니...거의 순간 동작 촬영이랄까??ㅋㅋㅋ

+

다음 순서는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소박한 야망" 

오늘은 니노밍이 어떤 소박한 야망을 이룰까요?!ㅋㅋㅋ

불똥꼴뚜기...를 모아서 콘서트 의상을 만들고 싶다고...

어두울때 옷이 형광처럼 빛나게...ㅋㅋㅋ 

정말 너무 소박하쟈나...ㅋㅋㅋㅋㅋㅋㅋ

의상으로 만들어 입고 나왔을때 진짜 빵터졌어요...;;; 

+

마지막에...울 마사키 주연 드라마 <어서오세요, 우리집에> 주제곡인...

♪青空の下,キミのとなり의 라이브 무대도~~^^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