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50523] #228 - 히로미 (ヒロミ)

핑크언니♡ 2016. 4. 3. 22:12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첫번째 코너는 "사쿠라이 쇼의 몰래 여행"

오늘은 쇼짱이 코치와 토쿠시마를 여행합니다~~

과연 안들키고 원하는 여행을 다 할수 있을지...ㅋ

+

두번째 코너는 "마츠모토 준의 THIS IS MJ"

멋진 마츠준이 멋있게 포슬포슬한 볶음밥 만들기에 도전...ㅋㅋㅋ

요리 잘하는 MJ니까 기대해볼까요?! ㅋㅋㅋ

 

[にしやがれ-②]

 

다음 순서는..."아라시 캘린더"

5/29은 근육맨의 날이래요~~

그래서 람군들 히로미상이랑 근육선수권 대회...ㅋㅋㅋ

게임들 다 넘 웃겨요 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