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50606] #230 - 스즈키 쿄카 (鈴木京香)

핑크언니♡ 2016. 6. 20. 16:51

[嵐にしやがれ-①]

 

오늘 시야가레 게스트는 스즈키 쿄카상입니다!

오늘은 "아라시 캘린더"부터 시작이네요~

6월 6일은 "공포의 날"이래요...

보여준 VTR도 싫은데...공포얼굴 선수권 뭐야...ㅋㅋㅋ

뭐...공포의 종류는 다르지만 암튼...ㅋㅋㅋㅋㅋ

 

[嵐にしやがれ-②]

 

번째 코너는 "아이바 마사키의 대행조사"

별 이상한걸 또 의뢰를 해가지구...ㅋㅋㅋ

여름귤이 따로 있나요?! 암튼...여름귤을 달게 만드는 방법...ㅋㅋㅋ

그냥 오렌지 먹어라~~끙...;;;

귤한테 자극 주는거 웃겨 주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세번째 코너는 "사쿠라이 쇼의 몰래 여행"

오늘 쇼짱이 몰래 여행하려는 곳...위험하네요..;;;

스카이트리랑 아사쿠사를 가다니...ㅋㅋㅋㅋㅋㅋ

근데 결국 걸려서 실패했는데 쇼짱 넘나 기뻐하는것...ㅋㅋㅋ

표정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