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50530] #229 - 이쿠타 토마 (生田斗真)

핑크언니♡ 2016. 4. 11. 16:27

[にしやがれ-①]

 

오호~~오늘 시야가레 게스트는 람군들이랑도 절친인 이쿠타 토마군~!! ^^

오늘 첫번째 코너는..."오노 사토시의 만들어봅시다~!"

저거땜에 리다가 오프닝부터 저런 차림이었죠...ㅋㅋ

오늘은 소라고둥을 잡아서 나각을 만들꺼예요~

오키나와까지 갔어...ㅋㅋㅋ 3시간밖에 시간이 없는데...ㅋㅋㅋ

울 리다 낚시하고 싶어서 아주 난리...난리...ㅋㅋㅋㅋㅋ

소라고둥 자르는거 왜케 힘들죠? 울 리다 쓰러지겠네...ㅋ

어찌어찌...나각 만들기에 성공해서...스튜디오에서 불어보는데...

만드는거만큼 부는것...소리내는거가 힘들군요...;;; 근데 쇼짱은 잘낸다...ㅋ

 

[嵐にしやがれ-②]

 

 두번째 순서는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소박한 야망"

니노밍과 함께 자주 거론되는 니노미야 킨지로...

근면의 상징이라 학교에 가장 많이 세워져있는 동상이래요~

폐교가 된 학교들에 남아있는 킨지로 동상을 아이들이 많은 학교로 옮기는 킨지로 구출 프로젝트...ㅋ

킨지로 없는 학교들 엄청 응모할꺼 같네요...ㅋ

+

오늘 "아라시 캘린더"에서는...

6월 4일..."단편영화의 날"에 대해 알아봅니다~

인터넷에 진짜 재미난 영상들이 많네요...람군들이 굳이 도전을...ㅋㅋㅋ

미치겠어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안대고 바지입는거...방귀 쿠션...팬티 겹쳐입기...ㅋㅋㅋㅋㅋ

세개 다 넘나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