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오노&쇼] [뉴스제로-160613] ZERO CURTURE : 오노 사토시 인터뷰

핑크언니♡ 2016. 7. 27. 23:55

 

아니 이 훈훈한 영상을 왜 이제야 본거죠 난?? -_-;;

<뉴스제로>에서는 캐스터인 쇼짱이...게스트로 리다를 맞아서...

"ZERO CULTURE" 코너 인터뷰를 했어요~~ㅋㅋㅋ

리다가 직접 스튜디오로 와서...뉴스 진행석에 앉아서...ㅋㅋㅋ

리다가 말하는 이상적인 리다...에 대해 들어보았어요~^^

오노군이 아라시의 리다여서...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오늘 다시한번 강하게 드네요~~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tq)aiuta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