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THE MUSIC DAY 夏のはじまり-160702] 아라시♥ Talk & Live Part

핑크언니♡ 2016. 9. 15. 20:11

 

이제야 합니다...ㅋ <THE MUSIC DAY 夏のはじまり> 포스팅~!! ^^;;;

키스마이는 안나오지만...쇼짱이 사회를 보고...쟈니즈도 많이 나오고~~^^

아라시는 라이브도 다양하게...ㅋ

우선은 사상 최대 파티 라이브~!! "아라시 LYRICS BINGO"

라이브 무대 보면서 빙고게임도 하고...재미날꺼같아요~~^^

♪One Love &♪Happiness 의 가사로 빙고~!!

+

오늘도 라이브 무대에 앞서...쇼짱의 사회가 어땠는지 리다에게 물으니...ㅋ

리다...자기도 할수 있을꺼 같다고...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네...ㅋㅋㅋ

람군들의 본 라이브 무대는...

♪Daylight

♪I seek

♪Power of the Paradise

아...포스팅하다 생각났는데...나 이거 일본에서 호텔에서 봤구나...ㅋㅋㅋ

화장실도 CM중에 미친듯 빠르게 갔다와서 마지막 라이브 무대 본방사수 성공~ㅋㅋㅋ

 

영상 & 자막출처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