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아라츠보(嵐ツボ)-160720] "아라시 항아리"- 매니아들의 미지의 세계로...!!

핑크언니♡ 2016. 10. 3. 21:21

[嵐ツボ-①]

 

아라시 특방입니다~~!!

"아라츠보"

아라시 멤버들이...매니아들의 미지의 세계를 알아보러 떠났어요~!!

우리가 이럴때 아라시때문이 아니면 이런거 어떻게 알겠어요...ㅋㅋㅋ

 

쇼짱은 베트남까지 가서 최고급 향나무를 보고 왔답니다~

촬영도 못하는 저 20억엔짜리 향나무는 뭐래...;;;

20억엔이면 200억원...우오오오오

+

니노밍이 함께한 매니아는...

365일 매일 팬더 사진을 찍는 남자...ㅋㅋㅋ

진짜 너무나 오타쿠스럽네요...ㅋㅋㅋ

우에노 동물원 개장전에 특별하게 들어가서 팬더 사진찍기 대결을 했어요...

덕후한테는 진짜 너무나도 꿈같은 기회겠어요...ㅋㅋㅋ

니노밍 막 싫은척 하면서 사진은 엄청 잘찍었네요..ㅋㅋㅋ

 

[嵐ツボ-]

 

마츠준은...유명 체인점의 숨겨진 메뉴를 찾아서...

오오~~마츠준꺼가 젤 관심가요...ㅋ

신기한 메뉴들...맛나보이는 것들이 계속 나오네요..ㅠㅠ

저 유명 아키니꾸 체인점 사장님...한국사람이네요...ㅋㅋ

사장님 너무 웃겨요...ㅋㅋㅋ

나도 먹으러 가고싶다...저거...숨겨진 메뉴...ㅠㅠㅠㅠ

+

리다는...슬픈 동물들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는 매니아랑 같이했는데요...ㅋ

그러기 위해서 엄청 큰 네잎클로버를 찾아야한다고...ㅋㅋㅋ

그래서 네잎클로버 찾기 달인을 만나 같이 네잎클로버를 찾고 왔어요...ㅋ

내용은 다음 영상에 계속...ㅋ

 

[嵐ツボ-]

 

슬픈 동물들을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 거대 네잎클로버를 찾으러 오키나와까지 갔어요~

근데 꼭 저걸 저기까지 갔어야했나싶고...ㅋㅋㅋ

저렇게 쉽게 찾는거 보니 도쿄에도 많은거 아닐까요?! ㅋㅋㅋ

+

마사키는 엄청 재미난 매니아를 만났어요~!!

경계 협회...저런게 있나봐요...ㅋ

나도 평소에 자주 궁금했던건데...저런 경계 문제...ㅋ

3개의 현이 만나는 경계선의 성지에서 3개현의 특산물로 나베를 먹고싶다는 매니아...ㅋ

울 마사키 고생 많이했어요...ㅠㅠㅋ

그 지점까지 찾아가는것도 힘들었지만...젤 마지막에 두 아저씨들이...;;; ㅋㅋㅋ

고생했어용...마사키...ㅠㅠㅠㅠㅋㅋㅋ

 

영상 & 자막출처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