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코이치] [PON!/ZIP!-170703] <THE MUSIC DAY> 도모토 코이치 무대 뒤 인터뷰

핑크언니♡ 2017. 7. 10. 16:19

 

<THE MUSIC DAY> 무대 끝나고 인터뷰한 WS 영상 2개 추가요~!! ^^

역시 <PON!>이 재밌지요...ㅋㅋㅋㅋ

아오키 아나 정말 쟈니오타 덕심 주체를 못하네...ㅋㅋㅋ

멤버가 여럿 있는것도 아닌데 코이치군이랑 쯔요시군이랑 서로 연락처를 모르다니...;;;

쟈니즈 다른 그룹들도 이런 얘기 자주 하니까 이젠 놀랍지도 않지만...

암튼 언제들어도 늘 신기한 얘기예요...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