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タモリ倶楽部(타모리클럽)-170707] 볼링 양손던지기에 킨키키즈가 도전~!!

핑크언니♡ 2017. 7. 17. 16:41

 

음...볼링을 저렇게 양손으로 던지는거 신기하네요~

양손으로 던지니까 뭔가 쉬울꺼 같으면서도...

늘상 치는 볼링이랑 전혀 다르니까 공이 너무 제멋대로 난리...;;;

결론은 어려운걸로...ㅋㅋㅋㅋㅋ

타모리클럽에 그동안 킨키 가끔 나왔었는데 포스팅은 첨 하네요...ㅋㅋㅋ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