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70709] #113 - 스다 마사키, 나나오와 다이소에서 쇼핑

핑크언니♡ 2017. 7. 16. 12:44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쯔요시군의 영화 <은혼> 동료들이 나왔네요~

스다 마사키군이랑 나나오짱~!!

내가 넘나넘나 사랑하는 다이소에 갔어요!! ㅋㅋㅋㅋㅋ

정말 한번 들어가면 빠져나올수 없는 다이소...ㅋㅋㅋ

특히 일본 다이소는 우리나라 다이소보다 훨~씬 물건이 다양하게 많아서...

근데...오늘은 나나오짱이 잘못했네...ㅋㅋㅋ

어떻게 남자들이랑 다이소 쇼핑이 가능하겠어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가만보면 코이치군 뭔가 사는건 잘 사는거 같아요...쿨하게...ㅋ

업무용 냉방기를 그냥 개인적으로 사다니...ㅋㅋㅋ

암튼 쇼핑 하다보니 나나오짱 혼자 혼끼로 쇼핑하고..

남자들은 셋이 따로 로케 나온 분위기...ㅋㅋㅋ

뒷부분에는 제대로 편리 굿즈들 소개해주었어요...

정말 다이소는 너무나 좋은곳~~♡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