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 [테츠코의 방-171102] 니노미야 카즈나리♡ 토크

핑크언니♡ 2017. 11. 12. 23:16

 

와우!!!!!!! 울 니노밍 비주얼 어쩜 좋죠?! 너무 말끔 잘생~

부잣집 막내 도련님같은...^^

정장 차려입고 나오니 왜케 멋지닝...아흥...ㅋㅋㅋㅋㅋ

쟈니즈 입소 이야기부터 이런 저런 얘기 잔뜩~~

오늘 정말 인상깊었던 이야기는...ㅋㅋㅋㅋㅋ

니노밍이 집에만 있는 이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는날 집에만 있지 않으면 집값이 아깝다는 저런 명언을...ㅋㅋㅋㅋㅋ

그리고 니노밍의 특기인 매직을 선보였지요~

테츠코상 너무 귀엽게 좋아하시네...ㅋㅋㅋㅋ 리액션 귀엽~ㅋ

마지막 20초 남기고 애인있냐고 훅~들어온 질문...ㅋㅋㅋ

울 니노밍의 대답이 100점 만점이네요...ㅋㅋㅋ

 

영상 및 자막출처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