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아이바&쇼&마츠준] [천재! 시무라동물원-171007] 마츠준 & 쇼짱 Part 편집

핑크언니♡ 2017. 10. 14. 23:46

 

오오~~오늘 시무라 동물원 진짜 3시간 스페셜 답네요~~

아라시가 무려 3명이나 출연을...ㅋㅋㅋ

울 마사키는 당연하구요...

마츠준이 화제의 잡종견을 찾아 로케를 다녀왔구요~

쇼짱은 제로 분위기 뿜뿜 풍기면서 동물 뉴스를...ㅋㅋㅋ

울 쇼짱은 스튜디오에서 수고가 참 많았네요...ㅋㅋㅋㅋㅋ

저 큰 말이랑 당근으로 뭐하는 짓이야...ㅋㅋㅋㅋㅋㅋㅋ

 

영상 및 자막출처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