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마츠준] [임금님의 브런치-171007] 마츠준 영화 <나라타주> 홍보 인터뷰

핑크언니♡ 2017. 10. 11. 14:26

 

내가 일본에 있었던 딱 그때에 마츠준 영화 <나라타주>가 개봉을 했지요~

그러나 비루한 관광객은 영화를 볼 여유가 없었...;;; ㅋㅋㅋ

마츠준이랑...아리무라 카스미짱...그리고 사카구치 켄타로군이 홍보 인터뷰를 했네요!!

영화 내용이 뭔가...땡기지 않는 내용이야...

배아파...배아파...ㅋㅋㅋㅋㅋ

 

영상 및 자막출처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