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마츠준] [우리들의 시대-171001] 마츠모토 준 X 노다 요지로 X 유키사다 이사오

핑크언니♡ 2017. 10. 4. 00:02

 

마츠준...2012년에 이어 <우리들의 시대>에 또 나왔네요~!! ^^

오늘 같이 나온 멤버들은...

이번 마츠준 영화 <나라타주>의 감독인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님이랑...

RADWIMPS의 보컬인 노다 요지로군입니다~!!

요지로군은 작년에 엄청 인기였던 <너의 이름은> 애니메이션의 음악을 맡기도 했구요~~

워커홀릭인 3명이 일얘기를 주로 했지만...

뭔가 내가 쟈니즈도 아닌데 쟈니즈 부심도 갖게 되구...ㅋㅋㅋ

준군의 사생활이 다시한번 참 대단한거 같아요...

엄청 스타인데도 뭔가 아주 친근하고...ㅋㅋㅋ

+

아...그리고...

제가 오늘부터 5일간 일본에 놀러가서...포스팅 또 쫌 쉴게요...

요즘 늘 바빠서 열씨미 못하긴 했지만...ㅋㅋㅋ

그럼...잇테키마스~~~(^^)/

 

영상 및 자막출처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