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마츠준] [世界の果てまでイッテQ!-171008] 마츠준 태국 모내기 축제 출전

핑크언니♡ 2017. 10. 21. 23:52

[世界の果てまでイッテQ!-①]

 

오늘 잇테큐!에는 마츠준이 나왔어요~!! ^^

축제 시리즈가 벌써 100회를 기념하고 있네요...

다 보진 않았지만 정말 여러 세계의 축제에 참가했었죠...ㅋ

"세계에서 가장 흥분되는 축제는 무엇일까?! SP"

마츠준이랑 미야가와 다이스케상이 참가한 축제는 태국의 모내기 축제 ㅋㅋㅋ

이건 정말 모내기 철인 경기네요...ㅋㅋㅋ

승부욕도 강하고 늘 깔끔한거 좋아하는 마츠준에게 너무 가혹한 축제...

연습하는 마츠준...너무 괴로워보여서 눈물없이 못보겠네요~ㅠㅠㅋ

 

[世界の果てまでイッテQ!-②]

 

축제 당일...저기에 모인 저 많은 사람들은

마츠준이 얼마나 인기많은 대단한 국민적 아이돌인지 알긴 할까요?! 흠..ㅋ

축제 복장으로 경기 참가에 앞서 마음가짐 얘기하다가 갑자기 영화 방센...ㅋㅋㅋㅋㅋ

뒤에 포스터와 너무 안어울리는 복장이야...ㅋㅋㅋㅋㅋㅋㅋ

모내기 축제 경기 결과는 직접 끝까지 보세욧!!!

  

영상 및 자막출처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