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 [올스타 감사제 '18-180331] 니노밍 양궁 대결 Part 편집 (+ 니노밍 Part)

핑크언니♡ 2018. 4. 6. 14:30

[니노밍 양궁 대결 Part]

 

분기가 바뀌기 전에 꼭 하는 <올스타 감사제> ㅋㅋㅋ

TBS 이번 2분기에도 볼만한 드라마가 꽤 있네요~

우선...울 니노밍이 양궁 대결 한것 부터 자막과 함께 영상 업~!!

옛날에 마츠준 했을땐 이렇게 다 잘하지 않았던거 같은데...

오늘은 타마키군부터 해서 히라노군 니노밍 카라사와상 다들 완전 선수...^^

너무 잘하네요...깜놀...ㅋㅋㅋ

 

영상 및 자막출처 : AZAS

 

[올스타 감사제 '18-①]

 

위에 업로드한 양궁 대결 포함해서...니노밍이 나온 부분 다 편집한 영상입니다...^^

좋은거니까 길~게두 보자구요~~ㅋㅋㅋ

 

[올스타 감사제 '18-②]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