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 [비빗토(ビビット)-180403] 니노미야 카즈나리 TBS 입사식에 등장

핑크언니♡ 2018. 4. 7. 16:21


TBS 아주 니노밍 렌도라 찍을때 제대로 행사에 부르네요...ㅋ

니노밍이 TBS 입사식에 등장했어요~~암튼 멋지다 니노밍~~ㅋ

사장님이랑 완전 절친인줄...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입사식에 있는 저 신입들...TBS에 입사한것두 부러운데...

니노밍도 나마로 저렇게 가까이서 보구...좋게따아아앙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