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 [TBS 春の新ドラマ祭-180407] 2분기 렌도라 <블랙페앙> 직전 가이드 ~제2탄~

핑크언니♡ 2018. 4. 8. 23:06

 

<블랙페앙> 직전 가이드 2탄은 출연배우 인터뷰~ㅋㅋㅋ

아오이 와카나짱이 직접 캠을 들고 다니면서 출연배우들이랑 인터뷰를 했네요~

울 니노밍 엄청 주연배우 포스 작렬이네...ㅋㅋㅋㅋㅋ 앉아있는거 보소...ㅋㅋㅋㅋㅋ

젤 좋아하는 음식 뭐냐니까 싼거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못말려~ㅋ

드라마 촬영 현장 엄청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빨리 보고싶당 드라마~~~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