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CDTV 축25주년 SP-180407] 키스마이♥ Talk & Live

핑크언니♡ 2018. 4. 10. 00:55

 

오늘 CDTV 축 25주년 SP 무대에 키스마이가 핑쿠핑쿠하게 등장했어요~^^

나카이상...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누가 노래 부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명 전원 다 부른다니까...

나카이상 역시 부사이쿠 한번 건드리고 가주시는...ㅋㅋㅋㅋㅋㅋ

역시... ♪Everybody Go 는 롤러 타줘야 신나죠~^^

그리고...신곡 ♪HOME 도 들려주었습니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노래래요...

콘서트때 들으면 눈물날듯...ㅋ

 

 

오프닝은 무대는 AKB48의 ♪恋するフォーチュンクッキー 

오니기리 댄스를 출연 아티스트들이 모두 다함께...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